AFRICA LANDBRIDGE & VISION

2020년

글로벌 운송회사로 도약

2020년 아프리카대륙 전체에 복합운송 서비스를 연결하고,
이를 기반으로 유럽, 북미, 남미를 기반의 로지스틱 회사와 합병을 통한 다국적 기업으로 도약한다.

왜 아프리카인가!?

새로운 시장

54 개국 10억명의 인구를 가진 아프리카, 이는 전 세계 국토 면적의 약 20%, 세계 인구의 16%를 차지하지만  GDP(국내총생산)기준으로는 세계 2.5%에 지나지 않는다. 아프리카는 그동안 불안정한 정치적 요인 및 인프라 부족으로 세계 경제의 변방에 있었지만 최근 마지막 미개척지로서의 가치가 부각 되며 세계평균보다 높은 빠른 경제성장이 진행중이고 성장의 초기단계로서 다양한 경제/물류 인프라들이 구축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향후 세계 컨테이너 물동량은 아프리카 대륙을 중심으로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아프리카의 주요 항만 물동량은 연간 6~6.8%의 성장률을 보이고 탄광 프로젝트 항만 및 원유 처리 항만은 연간 5.8~7.8%의 성장률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컨테이너 물동량 증가에 대비해 2020년까지 항만과 터미널 확장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으며 서아프리카의 테마와 라고스 항동아프리카의 몸바사 항남아프리카의 모잠비크 항은 이미 확장을 완료했다.

서중물류의 비전

서중물류는 셰계의 유수한 파트너들과의 인수/합병,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아프리카 대륙에서 선진 물류기업들과 당당히 겨루겠습니다. 또한 아프리카 지역은 정부의 시장개입이 적극적인 점을 고려하여 2016년 6월 정상외교 경제사절단으로 아프리카 방문을 시작으로 아프리카 정부와 각계 기관과도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운송서비스

지부티 지사

서중물류 아프리카 운송의 거점으로서 에티오피아 지부티아 현지 지사를 운영하며 운송과 물류를 직접 핸들링 하고 있습니다.

경쟁력있는 조건

국내 최고의 조건으로 아프리카운송 및 물류관리가 가능합니다. 합리적이고 경쟁력있는 최적의 운송계획을 수립해 드립니다.

네트워크 파트너

글로벌 운송기업의 아프리카 사무소 및 아프리카 현지의 운송기업과 정부기관과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아프리카 전역을 커버합니다.

연도별 확장목표

2018 동아프리카 진출

2019 서아프리카 진출

2020 남-북아프리카 진출

아프리카 운송/ 물류를 고민하고 계십니까?

서중물류와 함께 최적의 조건으로 중동/아프리카 운송을 실행하십시오.
김현철 이사 | E. hckim@sjl.co.kr | A. 02-2096-4783